대전 공무원 안주은 본업과 주유 블로그 정보

네이버 블로거가 작성한 9급 공무원 A씨와 8급 공무원 B씨의 사생활이 담긴 ‘본업과 주유’라는 제목이 소설이 사실 기반으로 작성되었다는 추측으로 현재 경찰 조사까지 들어간 것으로 보아 기정 사실화로 인식되고 있는 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업과 주유 줄거리

소설 내용의 A는 블로거와 장기간 만남을 유지한 9급 공무원 남자친구, B는 A와 적절하지 못한 관계를 유지하는 8급 공무원으로 소개된다.

C는 추정 상 소설을 작성한 블로거로 추정되며, C는 모친과 함께 A의 9급 공무원 시험 준비를 다년간 지원했다고 한다. 이 둘은 10년 이상 교제한 사이로 데릴사위와 같은 사실 혼 관계처럼 숙식도 제공했다. 11년째 되던 해 A가 9급 시험에 합격되며 이 소설의 본 내용이 시작된다.

A의 9급 합격 이후 C는 A와 방을 구해 자취를 시작하며 동거를 시작했다. 그러나 A씨는 C씨가 지인들과 여행 중인 기회를 놓치지 않고 직장 동료인 10살 아래의 B와 부적절한 관계를 시작하게 되었다. B 또한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남자친구가 있음과 동시에 예비 신랑이 있던 상황이었다. 특히 C가 예비 신랑인 남자친구와 미래를 위해 마련한 신혼집에서 A와 B는 잦은 만남을 가졌던 것으로 알려져 더욱 충격을 주고 있다.

소설의 본업과 주유라는 제목의 뜻은 본업과 주유라는 단어의 A와 B가 만든 암구호로 건전하지 못한 뜻을 가지고 있는 단어이다.

본업과 주유 비하인드

소설 내용의 B씨는 결혼 전제로 만나는 남자친구와 마련한 신혼집에 A씨 외 다른 2~3인의 남자를 들였다고 한다. 해당 내용이 남자친구인 약혼남에게 알려져 정신과 치료와 B씨의 직장에 찾아와 소동을 부려 B씨가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은 직장 돌요들에게 이미 다 퍼진 소문이라고 한다.
A씨 외의 2~3인은 직장에서 암묵적인 후보가 있었고, B씨에게도 후보냐는 물음에 B씨는 모르는 척 했다고 한다.
B씨의 약혼남은 C씨에게 파혼과 소송을 진행한 상태로 해당 내용은 여기까지 밝혀진 상태이다.

본업과 주유 블로그

해당 블로그는 본업과 주유 소설 작성자의 블로그 입니다.
현재는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이며 공개될 시 아래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링크 : https://blog.naver.com/PostList.naver?blogId=fulltimejobandrefuel

대화 내용

아래의 내용은 A씨와 나눈 대화 내용이다.

A,B로 추정되는 사진

현재 화재인 본업과 주유 소설의 주인공으로 추정되는 인물의 모자이크된 사진이다.

더욱 많은 이슈와 정보를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링크 : https://krxpi.com